공지사항

[창업경영연구원] 연구원장 및 대표 인사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조회 204회 작성일 22-11-10 10:48

본문

 반갑습니다.

 

 창업경영연구원장 권영해입니다.

 

 

 우리 연구원은 "내 공장을 꿈꾸는 청년에게 공장을" 이란 꿈을 가지고 시작한 (주)공장과 경매의 부설기관으로

 22년 11월, 중산동에 문을 연 청년창업지원 기관입니다.

 

 

 4차산업혁명의 시대에는 새로운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무장한 스타트업들이 향후 경제전쟁의 승패를 좌우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나라의 경제를 이끌어오던 울산이 미래에도 그 역할을 감당하기 위해서 혁신적 창업이 활성화되어야 한다는 판단 하에 본 연구원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우리연구원은 지역의 창업저변확대와 우수 창업자의 발굴, 육성, 투자, 경영컨설팅 등 창업기업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조언과 관심을 기다립니다.


 

 

 (주)공장과 경매 부설

 창업경영연구원 원장 권영해

 

 

 

 

 

 

 

 

 안녕하십니까?.

 

 ㈜ 공장과경매 대표 황하수입니다.

 

 저희는 창의적이고 윤리적인 기업의 성장과 발전이 우리의 희망이고 미래라고 믿습니다.

 

 저희 회사가 2022년 11월 3일부터 권영해 경영학박사님을 초대 연구원장으로 모시고 회사 부설 ‘창업경영연구원’을 개원한 것을 회사 임직원 모두가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권영해원장은 세계 최고의 조선회사 현대중공업에서 40여 년간 근무하면서 해외 법인장 및 기획,인사,안전 총괄 전무를 역임하였으며, 지난 2016년부터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센터장으로 5년간 재직하면서 많은 창업기업을 찾고, 다양한 창업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하여 울산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등 청년기술창업과 투자 저변 확대에 많은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저희 회사는 ‘창업경영연구원’이 풍부한 경험과 따뜻한 성품을 겸비한 권영해원장을 중심으로 창업기업의 성장과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청년들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창업을 하고 그 기업이 장차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 발전하는데 작은 보탬이 되길 우리 회사 임직원 모두가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주)공장과 경매 대표 황 하수